본문 바로가기
리뷰

까웨(K-WAY) x 엔지니어드가먼츠 봄버 리뷰

by 밈매섭 2022. 12. 11.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도 리뷰글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까웨와 엔지니어드가먼츠가 콜라보해서 만든 봄버 재킷입니다. 아마 까웨, 엔가 둘 다 옷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인데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바로 처음으로 윈드브레이커, 즉 바람막이를 만든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오랜 역사는 브랜드의 가치와 기술력을 증명해 줍니다 ㅎㅎ 마찬가지로 엔지니어드가먼츠는 99년도에 스즈키 다이키가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고급원단과 복각기술등 워크웨어를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빠질수가 없는 브랜드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런 쟁쟁한 두 브랜드가 만난 제품을 보고 구입을 망설일수 없었습니다!! 일단 사진부터 바로 보시죠 ㅎㅎㅎ

까웨(k-WAY) x 엔지니어드가먼츠 봄버 앞
까웨(k-WAY) x 엔지니어드가먼츠 봄버 뒤
혼용률

일단 형태는 전형적인 봄버의 형태입니다. 원단은 폴리, 엘라스틴(88%, 12%)-겉감/안감은 나일론 100%로 이루어졌습니다. 만져보면 바스락 바스락 거리는 소재로 은은하게 광택감이 느껴집니다. 저는 182cm 84kg 기준으로 XL 상품을 개인 매물을 통해서 구입했습니다. 정가는 45만9천원으로 굉장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ㅠㅠ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개인 매물이 종종 등장하니 한번 노려보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캐쥬얼한 착장을 즐겨입는 저로서는 어느 착장에나 적용이 가능하게 무난하면서 디테일들이 들어가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사이즈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xl기준 총장 107정도로 조금 

숏한 편입니다. 따라서 후드나 바람막이 등을 이용해서 레이어드시 매우 용이합니다. 핏이 오버하게 나온게 아니라 레귤러해서 정사이즈나 한사이즈 업을 추천드립니다. 안에 여러겹을 입고 레이어드하실분은 한사이즈 업, 단품으로 입어서 핏한 느낌을 주고싶다! 이런 분들을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먼저 이제품에서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은은한 디테일들이였습니다. 저는 아우터를 입을때 안에 입은 옷이 드러나게 레이어드 하는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지퍼 제품은 무조건 투웨이를 고릅니다. 이 제품 역시 투웨이 지퍼를 사용하고 있어서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바로 사진의 버튼(왼쪽사진)입니다.  지퍼를 올리지 않고도 버튼을 하나 잠궈줌으로써 까웨 봄버만의 독특한 코디가 가능합니다!! 군데 군데 보이는 까웨의 무지개색? 같은 무늬도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가 됩니다. 옆의 사진은 버튼 디테일을 이용해 한번 후디와 간단하게 매치해 봤습니다. 나일론 팬츠에 흰티 그리고 후드를 레이어드 해서 캐쥬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 착장에는 뭐 기본적으로 컨버스나 반스같은 단화류를 신으면 무난하고, 팀버랜드 같은 부츠를 이용해도 좀더 스트릿한 느낌으로 가져갈 수 있을거 같습니다.

버튼 디테일(좌)                                                                                                까웨 봄버 코디(우)

아쉬운점이라고 제가 xxl를 구하지 못한점?? 그거 하나인거 같습니다. 저랑 키와 덩치가 비슷하다면 전 xxl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늘 "까웨(K-WAY) x 엔지니어드가먼츠 봄버"를 리뷰해 봤는데요, 너무 튀지 않고 옷 안에 은은한 디테일들을 사랑하는 저는 굉장히 만족한 제품이였습니다. 스트릿부터 캐쥬얼까지 범용적으로 착용 가능한 제품이라서 관심이 있으시면 찾아보면 좋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나름 따뜻해서 한겨울은 힘들어도 초겨울 까지는 여러겹 입으면 멋과 보온성 둘다 잡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 남들 다 입는 그런 봄버 말고 까웨 엔가*봄버로 감성 한스푼 챙겨가시는 겨울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긴 리뷰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